제안: 오존 소독 + 내부 청소

jaccesory는 당신이 최선 조건에 있는 당신의 차가 있을 필요가 있는 모두를 찾아낼 당신의 차를 위한 부속품의 배급 그리고 임명을 전문화 하는 완전 한 작업장 이다.

오늘을 위해, jaccesory는 당신의 차 청소를 위한 2 개의 우수한 선택권이 있다:

옵션 1: 오존 + 내부 청소와 자동차의 소독에 대 한 지불 $29 (값 $60).

귀하의 자동차의 에어컨의 채널 미생물의 확산에 대 한 호의 장소, 그들 중 일부는 병원 균, bacilli의 가족 처럼, 연쇄 상 구 균 및 legionella과 곰 팡이의 큰 다양 한, 특정 순간 싹을 만들 수 있는 건강을 위험에 노출 시키는 전염 성 질환. 차량과 공기 조화 덕트 내부에 오존을 적용 함으로써, 당신은 이러한 미생물과 바이러스의 제거를 얻을 인플루엔자 AH1N1 같은, 당신의 차를 깨끗 하 고 박테리아의 무료 유지. 또한, 총 파괴를 제공 합니다:-냄새 (담배, 애완 동물)-곰 팡이-진드기-알레르겐

오존은 당신이 박테리아의 자유를 유지 하 고 3 개월 동안 냄새가 귀하의 자동차의 위생을 위한 가장 생태 적이 고 안전한 전문 방법입니다. 잔류물을 남기지 않거나 화학 제품을 사용 하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 이다. 더하여, 당신의 차는 널의 광도를 재기 하기 위하여 진공 청소기로 구성 된 실내 청소, 널의 청소 및 문과 왁 스 (선택)를 받을 것 이다.

옵션 2: 오존 + 인테리어의 깊은 청소 + 공기 청정기 (값 $120)와 자동차의 소독에 대 한 지불 $60.

차의 깊은 청소는 문, 널, 좌석을 (그들 제거 없이), 양탄자 및 천장을 포함 한다. 또한, 당신은 다른 향기에 오는 공기 청정기를 받게 됩니다. 당신은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: 칵테일, 실 란 트, 향신료와 분홍색 후추,이는 약 25 일 지속. 이 제안은 어떤 상표 및 크기 든 지의 차량의 모든 유형을 위해 유효 하다. 버스에는 유효 하지 않습니다. 신선한 공기를 호흡 하 고 당신의 jaccesory 차를 위한 소독 서비스로 냄새를 삭제 하십시오!